2019년10월24일thu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업계소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익형 레지던스 ‘파르마(PARMA)’ 수원역에 200m에 위치…
등록날짜 [ 2019년03월21일 18시40분 ]

돈 되는 분양 현장을 가다.

수익형 레지던스파르마(PARMA)’ 수원역에 위지하 3.지상 14 134세대 구성


 수원역 중심으로 1인용 주거지 공급이 많이 부족한 가운데, 수익형 레지던스파르마(PARMA)’ 2월 분양한 이후에 돈이 된다는 소문이 나면서 인기리에 분양이 마무리가 되었고, 현재는 20개 호실만 남아 있다고 분양 담당 총괄본부장이 귀뜸을 한다.

 


 ‘PARMA’
는 수원역에서 도보로 3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가시성 좋은 대로변 횡단보드 앞에 있어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췄으며 지하 3층부터 지상 14 13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홍보관은 매산로 2 65-7번지에 위치해 있다.

 
 'PARMA'가 들어서는 수원역은 1호선, 분당선, 수인선 연장 개통, KTX 경부노선에 광역 환승 센터가 갖춰져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경희대 국제 캠퍼스, 성균관대, 수원대, 협성대 등 인근 10여개 대학의 통학버스 종착지이기에 언제나 대학생들로 넘쳐나는 곳 중 하나이다.


 특히 수원역이 최근 GTX-C노선 출발역으로 확정되면서 강남까지의 이동 시간을  20분으로 단축 시키는 교통혁명이 예상이 된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부동산 시장을 GTX역 주변이 리딩해 나갈 것이고, 출발역이냐 정차역 이냐의 차이 또한 클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수원역은 년간 1억명 이상이 찾는 설명이 필요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통요충지이고, 올 말에 수인선까지 개통되면 인천, 안산, 시흥에서 수원역까지 접근성이 좋아져 역주변 신축 수익형 상품의 인기는 최고가 될 것라 전망된다.

 특히, 해당 지역은 AK플라자와 쇼핑몰 A&K, 롯데몰 수원점 등 문화시설 및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 때문에 삼성전자를 포함 권선산업단지 등 인근 직장인들의 수요는 많은데, 공급 부족으로 수원역 근처 수익형 상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결국 부동산은 희소성과 교통이다. 이러한 점에서 'PARMA'의 분양 소식은 더욱 주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2018년 하반기에는 수원역 바로 옆 고색동 일대에 축구장 30개 넓이인 298,652,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자동차 금융, 판매, 정비기능 등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가 조성될 예정이며, 군공항부지(종전부지)는 향후 525만㎡ 규모의 첨단 연구단지와 친환경 생태공간, 생활친화적 여가 문화공간을 갖출 예정으로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공사가 마무리 되면 직장인 수요만 기존 삼성전자 1,2,3산업단지 등을 포함해 왠만한 중소도시 인구가 넘는 10만명 이상이 상주 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지하철 역주변 생활형 숙박 시설은 안정적인 월세의 고수익 투자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수익형 상품인 ‘PARMA’는 수원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교통과 생활편의시설까지 편리하게 이용하기에 투자자 및 20~30대 임차인들이 특히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역세권 레지던스 ‘PARMA’는 마지막 남은 회사 분양분을 분양 받기 위해서는 빠른 판단이 필요하다고 본다.

상담 예약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분양담당 총괄 본부장(010-5141-9993)

 

 

올려 0 내려 0
박두호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협성건설, 인프라+배후수요 갖춘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섹션 오피스 분양 (2019-03-29 16:12:13)
분양홍보를 도와드립니다 (2019-03-18 19: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