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6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8월10일 15시15분 ]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해양관광도시 시화MTV가 뜨고 있다.  국내 최대규모, 수심 30미터 이상 깊이의 딥 다이빙 풀이 있는 웨이브파크와 바로 연결되어 "물 만난 몰" 이라는 컨셉의 스트리트형 쇼핑몰 '보니타가'가 지난 6월 분양이 시작되면서 예약제로 운영되는 모델하우스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분양문의 1644 - 2026 )
 
시화MTV 보니타가 압도적 스케일, 비교를 거부하는 프리미엄 초대형 쇼핑몰

시화MTV(멀티 테크노 밸리) 특화거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4개블럭, 연면적 18,815평 규모의 호텔, 컨벤션센터, 마리아나 웨이, 레저, 주거, 산업단지 등이 있는 시화MTV 복합단지 최중심부 입지에 건립되는 스트리트형 쇼핑몰 '보니타가'는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투자 핵심시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세계 최대규모의 스케일이 다른 인공서핑장을 포함한 인공해변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 집약시설들이 있는 거북섬의 메인 관광지인 웨이브파크와 불과 20미터의 최단거리의 동선인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상가투자는 첫째도 입지, 둘째도 입지 이다. 고객 유입 수요로 직결 되기 때문인데 시화MTV 보니타가만의 탁월한 NO.1 입지는 비교를 거부하는 초대형 규모 그리고 기존에 없던 해양레포츠 시설을 품은 쇼핑몰 이라는 특장점을 살려 뛰어난 집객력을 갖춘 복합 스트리트몰로써 스페인풍 양식을 건축설계에 반영하였기에 스페인의 유명 휴양지 산세바스티안 해변을 모티브로 조성된 시화MTV와 컨셉이 맞아 주변에 그 어떤 시설보다도 이국적인 청취를 느낄수있다. 
 
현대종합설계의 오랜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에서 탄생한 특화설계되어 퀄리티가 다른 시화MTV 보니타가만의 상권 활성화를 위한 각 층별 특장점을 살펴보면 유럽풍 컨셉의 휴게공간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포츠 특화상품의 아쿠아 시설로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과 연인, 동호회 등의 주요 타켓층 많다.
 
시화MTV 보니타가 조감도

시화MTV 보니타가는 쇼핑몰을 넘어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쇼핑몰의 만남 "상상도 못했던 물 만난 몰"의 컨셉으로 놀고, 먹고, 즐기고, 쇼핑하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하였고 지하1~지상3층 그리고 옥외 시설을 포함하여 지어져 아쿠아 시설이용자의 다양한 소비층을 흡수할 수 있다.
 
시화MTV 보니타가 1층의 중앙통로는 접근성이 우수한 폭 15m 내면상가와 270m 길이의 스트리트 쇼핑 거리는 유럽 빌리지 컨셉으로 걷고 싶은 보행자 중심의 보행가로이며 웨이브파크와 직접 연결되어 자연스럽게 상가 내부로 많은 고객을 손쉽게 유입시킬 수 있는 구조이다.
 
또한 내측 테마거리와 분수대 및 중앙광장에서는 밤에는 미디어 아트 등의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행사가 열려 사진을 찍으러 오는 야경 핫플레이스가 되며 인도어·아웃도어의 공존으로 하이브리드몰 기능을 더하여 4계절 안정적인 쇼핑공간 창출한다.
 
1층과  2층은 보행테크를 통한 지루하지 않은 순환형 동선으로 되어있어 시화MTV 보니타가 2층에서의 다양한 먹거리 휴게공간 조성은 효율적인 매장배치로 조성된다.
 
3층 및 옥외층에는 집객층인 키테넌트(Key Tenent)의 시화MTV 보니타가 특화상품인 아쿠아 스파, 아쿠아라운지, 딥다이빙 그리고 인피니티풀 키즈풀 외 녹지및 휴게 및 데크 등 특화공간 배치를 통한 상가 활성화와 낙수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지하1층 571대 주차공간을 포함하였는데 이는 면적대비 법정주차 수 319대를 훨씬 초과한 공간으로, 시화MTV 보니타가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배려한 것이다. 이는 대한민국 우수기업, 건설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지에이건설(GA)이 책임지고 시공할것이기에 더욱 믿을수 있다. 
 
특히 시화MTV 보니타가의 키테넌트(Key Tenent)의 특화상품을 눈여겨볼 만한것이 많다.
 
대한민국 그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수심 30미터 이상 깊이의 '딥 다이빙' 풀장은 시화MTV 보니타가에서 4계절 내내 짜릿한 스킨스쿠버와 프리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데 2010년 부터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한 다이빙 인구가 연간 12만명으로 집계되고 있다.  다이빙 자격증을 받고 나면 큰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2030 젊은 세대에 더욱 인기가 높고 앞으로 수요고객은 더 성장할것이라고 예측된다.
 
국내 서핑 인구가 2014년 4만명 수준에서 2020년 20만명으로 5배 가량 급증하였고 시화MTV 보니타가 서핑파크에서는 서핑의 다이나믹함과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누구나 쉽게 서핑을 연습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의 아쿠아 스파에서는 럭셔리한 휴식과 고품격 힐링 라이프를 누릴수 있다.
 
옥외에 조성된 아쿠아 가든에서는 인피니티 풀장에서 시화MTV 보니타가 광장전망을 바라보며 수영과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수있고 아이들은 안전한 키즈풀에서 신나고 즐거움이 가득한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서해안과 거북섬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시설 뷰 플랫폼, 바다의 선셋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까페& 바 선셋가든 등의 고객들이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게 하는 레포츠 시설들이 다양하다.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해양관광도시 시화MTV의 전국을 커버하는 서해안 광역급 쾌속교통을 살펴보면 4호선 정왕역, 오이도역 인접,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 및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그리고 평택 시흥고속도로와 더불어, 개통예정을 앞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발 KTX, 시흥~안산 트램 등의 예정된 교통편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시화MTV만의 프리미엄인, 인근지역을 흡수하는 개발계획과 미래비전은 송산그린시티와 함께 시화호를 둘러싼 약 2천만평 초대규모로 자연환경과 첨단산업이 함께하는 서해안 관광 및 산업의 메카 개발 중심이 된다는 것이다.  이는 국비사업과 2대공모사업 등 시화MTV Big 6 프로젝트로 아쿠아펫랜드, 해양생태과학관, 아쿠아테마공원, 오션스트리트몰, 해양레저관광, 웨이브파크 개발로 인한 관광수요와 신산업 창출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시화MTV 보니타가 빅6 프로젝트 아쿠아펫랜드 해양생태과학관 해양레저관광 웨이브파크 오션스트리트몰 아쿠아테마공원

이는 시화호 주변 생활권으로 주거환경이 우수하고 쾌적성이 높으며 인근 공동주택, 주상복합, 오피스텔, 생숙 등 주거환경 시설이 충분히 마련 되어있다.  시화호 주변관광자원과 테마로 연계한 차별화된 수변길 조성사업으로 시화 나래둘레길은 국내최장 70km 예정되어 있어 둘레길, 마라톤코스, 갈대습지, 각종 휴식공간 등을 마련한다. 
 
또한 시화MTV내 유통부지 개발예정에는 21C첨단벤처, IT산업, 연구기관 등 미래지향적 경제산업을 유치하고, 송도국제도시, 배곧신신도시, 송산그린시티 등 약 10만 세대와 인근 3기 신도시 시흥.광명을 포함하여 시화MTV 반경 20Km에는 7개도시(인천시, 부천시, 광명시, 안양시, 군포시, 안산시, 화성시)가 위치하여 차량이동으로 20~40분 소요로 접근 가능한 인접배후도시의 450만 인구와 산업단지 종사자 약 40만명의 메머드급 연중무휴의 안정적이고 풍부한 배후수요가 된다.
 
인근에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제2캠퍼스가 있고 학생수 약 6800명, 교직원 약500명이며 시화MTV 산업단지 301만평, 7만명 고용창출, 9조원 생산유발 효과가 있다. 
 
​시화MTV 해양레저 복합단지 특성으로 워터파크 중심의 연 평균 관광객은 연간 200만명 예상되며 인근 오이도 및 대부도를 포함하면 연간 1천만명의 역대급 관광객을 예상한다. 
 
회사보유분 선착순 호실지정으로 하며, 시화MTV 보니타가 분양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3년뒤에는 부산의 해운대 보다 큰 투자가치가 있을것이고 지금이 절호의 기회이다.  지금 계약시 특별혜택 가능하니 서둘러 상담 신청을 하는것이 좋다.고 귀뜸했다. 
 
분양문의 1644 - 2026 
올려 0 내려 0
박두호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막 내린 초저금리 시대… ‘고공행진’ 집값 잡힐까 (2021-08-30 13:43:51)
이진옥 아델리아H 대표 '1~2인 가구 소형주거시설 자신있다' (2021-05-23 20:43:56)